'인간극장' 김수연, 베트남 아내→처제와 한집살이 "마음이 여유로워" [TV캡처]

입력2021년 07월 26일(월) 08:08 최종수정2021년 07월 26일(월) 08:10
투이 김수연 짠 티 뎀 / 사진=KBS1 인간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인간극장' 김수연 씨가 베트남에서 모셔온 장모님, 처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투이 사장님 좋아요' 1부로 꾸며져 전라북도 정읍에서 베트남 채소 농장을 일구며 사장님이 된 투이(27)와 그의 남편 김수연(48) 씨의 일상이 그려졌다.

김수연 씨는 임신 후 힘들어하는 아내 투이를 위해 장모님 짠 티 뎀을 한국으로 모셔왔다. 이날 짠 티 뎀은 딸 부부를 보며 "둘이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을 보니 좋다"고 말했다.

이어 "중요한 것은 서로 이해해 주고 서로 챙겨주는 거다. 이렇게 사는 걸 보면 저도 안심이 된다"고 덧붙였다.

김수연 씨는 장모님에 이어 베트남에 혼자 남겨진 처제까지 한국으로 데려왔다. 장모님, 처제와 한집살이를 하고 있는 그는 "(한국에서) 처제도 이제 학교를 다니게 되고 장모님도 저희 일을 도와준다. 제가 마음이 많이 여유로워졌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보름달만큼 풍성한…
기사이미지
'보복협박 혐의' 양현석, 휴대전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
기사이미지
남궁민·이하늬·김고은…금토극 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은태양', '원 더 우먼', '유미의 세…
기사이미지
"정형화된 오디션 NO"…'야생돌'은 다르다 …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야생돌'이 뜨거운 관심 …
기사이미지
황선홍 감독 "태극마크 가슴 벅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을 갖고…
기사이미지
천상지희 선데이, 유산 고백 "짧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