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이요원·고원희와 한솥밥 [공식]

입력2021년 07월 26일(월) 08:29 최종수정2021년 07월 26일(월) 08:29
하석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하석진이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하석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본인만의 색깔로 호연을 펼치는 정통 연기자 하석진과 한 식구가 돼 매우 기쁘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 환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든든히 서포트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석진은 2005년 CF로 데뷔 후 MBC '슬픈연가'로 안방극장에 진출, 이후 '거상 김만덕' '무자식 상팔자' '상어' '세번 결혼하는 여자' '전설의 마녀' '혼술남녀' '자체발광 오피스' '당신의 하우스헬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독보적 연기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하석진은 물 오른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곧 가슴을 울리는 정통 멜로 연기로 섬세한 서사를 완성시키는 등 이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하는 하석진이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매니지먼트 구와 손을 잡음에 따라 배우로서 한층 풍부한 도약을 이룰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석진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매니지먼트 구에는 배우 이요원, 고원희, 정시아, 민도희, 윤경호, 서지훈, 권혁, 백수장, 오희준, 김주영, 유인수, 박미현, 조수지, 이태형, 김태은, 박보연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