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배수진·최준호, 커플 탄생 예감 "같이 키즈카페 가요"

입력2021년 07월 26일(월) 10:07 최종수정2021년 07월 26일(월) 10:07
배수진 최준호 / 사진=MBN 돌싱글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돌싱글즈' 배수진 최준호가 로맨틱 데이트로 싱글맘 싱글대디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커플 탄생'을 예감케 했다.

25일 밤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서는 돌싱남녀 8인 김재열 박효정 배수진 빈하영 이아영 정윤식 최준호 추성연의 마지막 1:1 데이트가 시작됐다.

돌싱 빌리지의 셋째 날 아침, 돌싱남녀 8인은 아침부터 원하는 상대와의 1:1 데이트를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눈치작전을 벌였다. 배수진과 동시에 추성연에게 마음이 있던 이아영이 빠른 행동력으로 추성연과의 데이트 코스에 먼저 도장을 찍은 것. 뒤늦게 상황을 알게 된 '싱글맘' 배수진은 고민 끝에 선택 장소가 아닌 남자 숙소를 방문, '싱글대디' 최준호를 불러내 적극적인 데이트 신청을 했다.

전날 밤 배수진의 아이 양육 고백 후 박효정에게 마음을 돌린 김재열은 아침 일찍부터 박효정에게 데이트 신청 쪽지를 보내는가 하면, 코스를 선택하는 장소에서 박효정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직진 작전으로 1:1 데이트권을 따냈다. 반면 처음부터 이아영에게 호감을 보였으나 데이트가 성사되지 못한 정윤식은 이아영을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과 고백을 담은 쪽지를 보내 마음을 표현했다.

본격적인 1:1 데이트가 시작됐고, '낭만' 코스를 고른 배수진 최준호는 아이를 홀로 기르게 된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오픈하며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둘 다 네 살 아들을 키우고 있기에 서로의 아이 동영상을 보여주며 미소를 머금고, 아이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운 것. 이혜영은 "너무 아름다운 장면이다, 이 커플은 (마음 확인이) 끝났다"며 남다른 촉을 발동했다.

반면 전날 밤 박효정에게 '돌직구 고백'을 감행한 김재열은 배수진에서 박효정으로 마음을 돌린 데 대한 설명을 제대로 이어나가지 못해 4MC의 탄식을 유발했다. "수가 보이고, 진심에 대한 의문이 든다"는 박효정의 추궁에 김재열은 사태를 수습하지 못한 채 우왕좌왕했다. 급기야 박효정은 "배수진 씨가 안 좋아진 거지, 그렇다고 내가 좋아진 건가?"라고 반문했다. 더욱 꼬여버린 상황에 4MC는 "이 커플은 힘들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밤이 찾아오자 배수진과 최준호는 여수의 포차 거리에서 데이트를 이어나갔다. 이 자리에서 배수진은 "사실 추성연 씨에게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고, 최준호는 "솔직히 나한테 관심 있는 줄 알았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화기애애한 이야기 도중 최준호는 "나중에 꼭 같이 키즈카페 가요"라고 은근한 '애프터 신청'을 했고, 두 사람은 숙소로 돌아와 2차 술자리를 이어갔다. 이 자리에서 배수진이 눈물을 흘리고, 최준호가 고개를 숙이는 장면이 예고돼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돌싱글즈'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