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쏜다' 손담비→곽정은 "박군,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입력2021년 07월 27일(화) 11:36 최종수정2021년 07월 27일(화) 11:36
언니가 쏜다 / 사진=IHQ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언니가 쏜다' MC들이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밝혔다.

27일 오전 IHQ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가운데,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안영미는 "모시고 싶은 게스트가 있다. 박군"이라고 밝혔다. 손담비는 "박군을 게스트로 모시고 싶고, 사실 게스트를 아직 부른 적 없어서 깊게 이야기한 적 없다. 친한 사람들을 불러도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환 곽정은은 "녹화하다가 여러 게스트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소이현 씨는 남편인 인교진 씨, 손담비 씨는 절친한 김희철 씨를 언급했고, 또 정우성 씨, 송강 씨 등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손담비는 "(곽정은의) 원픽이 박군 씨"라고 했고, 곽정은은 "박군 씨가 요즘 TV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얘기는 나눈 적이 있다"고 했다.

'언니가 쏜다!'는 연예계 대표 주당인 4MC가 소문난 안주 맛집에 찾아가 먹방과 함께 취중진담 토크쇼를 펼치는 안주 맛집 탐방 프로그램. 2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보름달만큼 풍성한…
기사이미지
'보복협박 혐의' 양현석, 휴대전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
기사이미지
남궁민·이하늬·김고은…금토극 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은태양', '원 더 우먼', '유미의 세…
기사이미지
"정형화된 오디션 NO"…'야생돌'은 다르다 …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야생돌'이 뜨거운 관심 …
기사이미지
황선홍 감독 "태극마크 가슴 벅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을 갖고…
기사이미지
천상지희 선데이, 유산 고백 "짧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