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장윤정 "트롯·캠핑·도경완, 핫한 건 다 있어"

입력2021년 07월 29일(목) 14:29 최종수정2021년 07월 29일(목) 14:29
도경완 장윤정 /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이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29일 LG헬로비전 새 예능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류복열 PD를 비롯해 윤정, 도경완, 곽지은, 해수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 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로, 자타공인 트로트 마스터 장윤정이 직접 기획하고 구성, 연출, 섭외, 출연 등 프로그램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장윤정은 "트롯이 많은 사랑을 받고 오디션 심사를 하다 보니까 '이 무대에서 못 본 사람들은 영원히 기회가 없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날의 컨디션 등 여러 가지가 무대에 영향을 미친다"며 "그게 안타까워서 제가 직접 찾아가겠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우리 프로그램에는 지금 제일 핫한 트롯, 캠핑, 도경완이 있다"며 "이 프로그램을 1월에 기획했는데, 도경완 씨가 2월에 프리 선언을 했다. 나왔는데 프로그램이 없을까 봐 도경완이라는 이름을 넣고 프로그램을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사망설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성폭행 유죄' 강지환, 드라마 제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성범죄 범행으로 징역 2년6개월에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