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희 美 유학길 오르는 아들과 특별 데이트 "가장 좋은 친구 돼주려 노력"

입력2021년 08월 03일(화) 19:41 최종수정2021년 08월 03일(화) 19:41
박은희 아들 / 사진=TVCHOSUN 기적의 습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방은희가 유학길에 오르는 아들과 특별한 데이트를 가졌다.

오늘(3일) 방송되는 TV CHOSUN ‘기적의 습관’에서는 배우 방은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은희는 데뷔 34년 차에도 변함없는 외모로 등장해 출연진을 감탄하게 했다. 오늘 방송에서 방은희는 곧 미국 유학길에 오르는 아들과 출국 전 '추억 쌓기'에 나선다.

방은희와 아들은 친구같이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차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엄마 방은희는 아들에게 인성교육은 물론 스스럼없이 성교육까지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들에게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주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은희만의 독특한 교육 철학을 엿볼 수 있었다.
박은희 아들 / 사진=TVCHOSUN 기적의 습관

다정한 대화 속에 도착한 모자의 첫 데이트 장소는 바로 '수영장'이었다. 하지만 평범한(?) 수영장은 아니었는데, 깊이 5m에 달하는 '다이빙 풀'이었다. 방은희는 "갱년기를 스쿠버다이빙으로 이겨냈다"면서 자격증까지 취득할 정도의 '실력파 다이버'임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아들 역시 "엄마를 따라 다이빙에 도전하기 시작했다"면서 건강한 취미생활을 함께 즐기는 모자의 모습에 출연진 모두 감탄했다.

한편, 데이트가 끝나갈 무렵 아들이 엄마 방은희 몰래 준비한 영상 편지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방은희는 결국 눈물을 흘려 뭉클함을 더했다. 엄마를 홀로 두고 유학길을 떠나는 아들의 속마음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방은희와 아들의 일일 데이트 현장은 오늘(3일) 저녁 7시 TV CHOSUN ‘기적의 습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M 연습생 출신" 성태, 방황 끝낸 확신의 …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