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코로나19 여파 끝 방송 재개…이상우 등 출격

입력2021년 08월 04일(수) 10:51 최종수정2021년 08월 04일(수) 10:51
뽕숭아학당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뽕숭아학당'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정체불명 시절 인연들과 함께하는 '뽕면가왕'을 개최한다.

4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 60회에서는 TOP6가 파리부터 한국까지 이어지는 '감성’s 수뽕투어'를 선보인다.

지난 59회에서는 TOP6가 중국, 베트남, 네팔, 덴마크, 라오스, 태국 등 다양한 국가들의 음식 먹방과 문화 체험을 하는 알짜배기 세계 여행이 그려졌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그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뽕면 가왕'에서는 미스터리한 인물들이 반전 노래 실력과 역대급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TOP6는 추리력을 한껏 발동하며 인연 맞추기에 집중했다. 특히 임영웅이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내며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런 가운데 한 게스트가 노래 도중 참지 못하고 가면을 벗어던진 뒤 셀프로 정체를 공개하는가 하면, 임영웅의 트롯 眞(진)을 미리 예견했던 게스트가 등장하면서 놀라움을 안겼다. 여기에 이찬원은 소중한 인연들을 위한 헌정 답가로 '시절인연'을 단독 공개했다.

이어 TOP6와 시절 인연들은 '수뽕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대한민국'에 도착했다. 노래 가사가 한순간에 외계어가 되는 '번역기 노래 퀴즈'로 활약하는가 하면, 대결도 잊은 채 댄스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다. 특히 배우 이상우는 댄스파티 한가운데로 출격, 순도 100% 낯가림 댄스로 시선을 단번에 강탈했다. 임영웅 역시 정체불명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끌어냈다.

제작진 측은 "TOP6와 인연이 깊은 시절 인연들이 출동한 만큼, 여기저기서 찐텐션과 웃음이 폭발했다"며 "미니 운동회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게임과 코너가 준비되어 있으니 수요일 밤 TOP6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뽕숭아학당'은 출연진 영탁, 장민호, 김희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지난달 14, 21일 결방했다. 방송이 재개되는 '뽕숭아학당'은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M 연습생 출신" 성태, 방황 끝낸 확신의 …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