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집' 김원해가 목격한 사내 비밀 연애 커플 누구?

입력2021년 08월 04일(수) 19:47 최종수정2021년 08월 04일(수) 19:47
JTBC 월간집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월간 집' 김원해가 사내 비밀 연애중인 커플을 목격한 정황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연출 이창민)에 로맨틱한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나영원(정소민)과 유자성(김지석)은 서로의 마음을 다시 확인하면서 더욱 단단해졌고, 여의주(채정안)와 남상순(안창환)에게도 핑크빛 분위기가 찾아왔다.

이들 커플의 사내 비밀 연애 현장과 함께, 이 사실을 가장 먼저 눈치 챈 편집장 최고(김원해)의 놀라운 '촉'을 담고 있다.

"대표님은 사내 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자성의 의중을 슬쩍 떠보더니 "사내 연애하고 있는 커플을 목격했다"고 밝힌 최고. 이어 그가 목격했을지 모르는 비밀스런 연애 현장이 포착됐다. 먼저 영원과 자성은 회의 중 책상 밑으로 몰래 손을 맞잡고, 자료실에서 접선해 책장을 사이에 두고 사랑스런 눈빛을 교환하더니, 결국 달콤한 포옹으로 마무리했다. 의주와 상순은 비밀 장소로 빈 회의실을 선택한 듯 보인다. 의주의 화끈한 성격다운 뜨거운 키스가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최고를 포함한 두 커플의 위험한 점심시간을 포착했다. 이전에 자성은 들키지 않기 위해 영원을 더더욱 차갑게 대하면서, 더 '티 나는' 연애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던 바. 이제 커플이 둘로 늘어났으니, '티 나는' 재미 역시 두 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리고 최고의 촉은 어떤 커플을 향하게 될지 역시 흥미로운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4일) 밤, 영원과 자성, 그리고 의주와 상순이 각각의 방법으로 사내 비밀 연애를 이어간다"고 예고하며 "남은 2회에서 눈치 하나로 슬기로운 직장 생활을 이어왔던 최고가 사내에 퍼지고 있는 핑크빛 무드를 밝혀낼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월간 집'는 4일 수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M 연습생 출신" 성태, 방황 끝낸 확신의 …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