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6시 내고향' 러브콜 "이광수에게 출연 제안"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8월 19일(목) 17:55 최종수정2021년 08월 19일(목) 14:15
차승원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싱크홀' 배우 차승원이 '6시 내고향' 출연 욕심을 드러냈다.

차승원은 19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에서 영화 '싱크홀'(감독 김지훈·제작 더타워픽쳐스)를 포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차승원은 최근 영화 홍보차 이광수와 출연했던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을 언급했다. 그는 "('아침마당'에서 배우의 출연이) 제가 처음이 아니다. 리차드 기어도 나온 적이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데뷔했을 때부터 제가 아침 프로그램에는 잘 나가지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아침마당' 출연은 정말 좋았다"며 "양식화된, 완벽하게 짜맞춰진 프로그램을 오랜만에 하니 그게 또 새로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광수한테 (영화) 잘 되면 KBS1 '6시 내고향'도 나가자고 했다"며 "홍보는 배우에 색깔에 따라 달라진다. 이게 맞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만의 방식으로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다. 극 중 차승원은 아들 승태(남다름)와 함께 싱크홀로 추락하는 '프로 참견러' 만수 역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