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OK금융그룹, 푸마와 용품 후원 계약

입력2021년 08월 26일(목) 10:16 최종수정2021년 08월 26일(목) 10:16
사진=OK금융그룹 배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OK금융그룹 읏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배구 종목에서 푸마와 후원계약을 맺은 것은 OK금융그룹이 처음이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OK금융그룹 배구단은 2023년까지 향후 2년간 시즌 유니폼과 팀 웨어, 각종 스포츠 용품을 착용한다.

푸마는 OK금융그룹 배구단의 홈구장 및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브랜드 노출 극대화를 위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푸마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 70여 년간 각종 스포츠 용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다년간의 스포츠 용품 개발 및 제작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유수의 스포츠 팀과 선수들의 선택 받으며 오랜 시간 동안 운동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해 왔다.

라스무스 홀름(Rasmus Holm) 푸마 코리아 대표이사는 "푸마에서 국내 배구종목에서 처음으로 OK금융그룹을 후원하게 됐다"며 "OK금융그룹 배구단과 시작을 함께 해서 기쁘고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스포츠 용품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석진욱 OK금융그룹 배구단 감독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푸마와 이번 시즌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이번 2021 의정부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푸마의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유니폼을 입고 준우승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다가오는 V리그 좋은 성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