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두산, 14일 선발 라인업 발표…4번타자 장성우 vs 김재환

입력2021년 09월 14일(화) 18:06 최종수정2021년 09월 14일(화) 18:06
장성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kt wiz와 두산 베어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KT와 두산은 14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최근 2연승을 달린 KT는 61승4무39패를 기록하며 리그 선두를 질주 중이다. 내친김에 이날 두산과의 경기도 승리로 장식해 3연승은 물론 2위권과의 격차를 벌리겠다는 계획이다.

두산은 최근 6연승을 질주하며 49승3무50패로 7위를 마크하고 있다. 살아난 선발진과 타선으로 상승세를 타는 중이다. 이날 경기도 승리를 거둬 중위권 도약을 이뤄내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KT는 조용호(좌익수)-황재균(3루수)-강백호(1루수)-장성우(포수)-배정대(중견수)-오윤석(2루수)-제러드 호잉(우익수)-문상철(지명타자)-신본기(유격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오드리사머 데스파이네다.

이에 맞서는 KT는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1루수)-김인태(우익수)-박건우(중견수)-김재환(좌익수)-양석환(지명타자)-강승호(2루수)-박계범(3루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 마운드는 아리엘 미란다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