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1-22일 KT전서 한가위 시리즈 이벤트 진행

입력2021년 09월 15일(수) 14:47 최종수정2021년 09월 15일(수) 14:54
KIA 타이거즈 선수단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KIA 타이거즈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연휴 기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kt wiz전(21-22일)에서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KIA는 오는 21일 경기 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주변에 전통놀이 체험 부스를 설치하고 민속놀이 한마당을 연다. 투호, 제기차기, 널뛰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예선(경기 전)과 본선(클리닝타임)을 통해 우승을 차지한 팬에게는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KIA 응원단은 이틀 동안 한복을 입고 관객들에게 명절 인사를 올리고, 4, 5번 게이트에선 관객들에게 송편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복을 입고 온 가족 관객들은 경기 전 응원단상에서 열리는 윷놀이 대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 가족에게는 시구(21일) 기회가 주어진다.

KIA는 또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복주머니를 찾는 관객들에게 사인볼을 나눠주는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도 준비한다.

인기 국악인과 트로트 가수의 공연도 펼쳐진다. 21일에는 전남 구례 출신의 국악인 김산옥 씨가 애국가를 부르고, 경기 전 특별 공연을 펼친다.

22일에는 트로트 가수 윤수현 씨가 다시 챔피언스필드를 찾아 시구자로 나서고, 경기 전에는 특별 공연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지난 8월 27일 승리 기원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었던 윤수현 씨는 비로 경기가 취소되면서 마운드에 오르지 못했다.

한편 이날 일반석 입장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ST이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
기사이미지
"반짝스타 되는 게 꿈" 김선호, 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