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SSG, 16일 선발 라인업 공개…1번타자 정수빈 vs 추신수

입력2021년 09월 16일(목) 18:06 최종수정2021년 09월 16일(목) 18:06
정수빈 / 사진=DB
[잠실=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두산 베어스와 SSG 랜더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두산과 SSG는 16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펼친다.

7위 두산은 최근 10경기에서 7승1무2패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어느덧 6위 SSG 랜더스와의 격차를 0.5게임 차로 줄였다. 내친김에 이날 경기 승리를 통해 6위로 올라선다는 계획이다.

반면 SSG는 최근 4연패에 빠지며 6위까지 떨어졌다. 그러나 15일 최하위 한화 이글스를 꺾고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이날 경기까지 승리해 6위를 사수하는 것은 물론 연승을 달리겠다는 각오다.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두산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두산은 정수빈(중견수)-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지명타자)-박건우(우익수)-김재환(좌익수)-양석환(1루수)-허경민(3루수)-안재석(유격수)-박세혁(포수)-박계범(2루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워커 로켓이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SSG는 추신수(지명타자)-이정범(좌익수)-최정(3루수)-최주환(1루수)-한유섬(우익수)-최항(2루수)-박성한(유격수)-이흥련(포수)-최지훈(중견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윌머 폰트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