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식스센스2' 출격…제시와 현실 남매 케미 예고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17일(금) 17:46 최종수정2021년 09월 17일(금) 17:46
식스센스2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식스센스2'에 '만능열쇠' 키가 해결사로 나선다.

17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 13회에는 샤이니의 멤버 키가 출연한다. 멤버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등장한 키는 시작부터 식스센스의 분위기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시와 티격태격하며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타공인 '예능의 만능열쇠' 키가 이날 펼칠 활약에 많은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출연진은 '운명을 읽는 자들'을 주제로 가짜를 찾아 나선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미래를 점치고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이들의 등장에 출연진 모두 의심스러워하지만, 점점 이들의 이야기에 점점 몰입하며 혼란에 빠진다. 상식을 초월하는 천기누설에 멤버들은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여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이날 제작진은 역대급 난이도의 현혹을 예고해 궁금증을 돋운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멤버들은 "세 분 다 진짜 같다", "역대급으로 어렵다. 마지막까지 고민하게 만든다"고 토로해 흥미진진함을 예고한다. 특히 시즌2 시작 이래로 불패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제시마저 "이렇게 많이 고민한 건 처음"이라고 밝히는 것. 과연 멤버들이 키와 함께 가짜 운명을 말한 이를 가려낼 수 있을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와 게스트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17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
기사이미지
'손흥민 4호골' 토트넘, 뉴캐슬에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시즌 4호골을 터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