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포토] 픽시 수아, '수줍은 소녀'

입력2021년 09월 20일(월) 10:05 최종수정2021년 09월 20일(월) 10:05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그룹 픽시가 민족의 명절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최근 추석을 앞두고 스포츠투데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2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날개(WINGS)'로 데뷔한 픽시는 5월 '페어리 포레스트: 브레이버리(Fairy Forest : Bravery)'까지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엘라는 "우리 몫까지 즐겨줬으며 좋겠다"고 했고, 로라는 "무엇보다 가족분들이랑 시간을 잘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디아는 "가족분들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아서 건강하고 힘냈으면 좋겠다"고 했고, 다정은 "추석이 맨날 오는 게 아니니까 특별한 시간 소소하게 쌓았으면 한다"고 했다.

샛별은 "추석에 푹 쉬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추석이 끝나면 우리가 컴백하니까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했고, 수아는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고, 우리 컴백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한편 픽시는 오는 10월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템테이션'(TEMPTATION)으로 컴백한다. 이에 앞서 다양한 플랫폼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
기사이미지
'손흥민 4호골' 토트넘, 뉴캐슬에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시즌 4호골을 터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