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111팀 참가자 티저 영상 공개…각양각색 매력

입력2021년 09월 21일(화) 17:13 최종수정2021년 09월 21일(화) 17:14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가 111팀 참가자들의 공식 프로필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오디션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1팀 참가자의 공식 프로필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공식 프로필 티저 영상까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21일) 공개된 프로필 티저 영상은 댄스와 발라드, R&B, 록과 힙합까지 다채로운 K-POP의 장르만큼이나 천차만별한 참가자들의 개성을 인정하고, 매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각자의 테마곡을 삽입한 개인 화보 형식을 띠고 있다.

참가자 전원은 그들만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표정을 짓고 독특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격렬한 댄스를 추는 등 주어진 30초 시간 동안 각자의 필살기를 드러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미취학 아동부터 50대까지,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개성을 가진 참가자들의 끼의 향연이 펼쳐졌다.

제작진은 "'국민가수' 참가자 모두 공식 프로필 티저 영상을 통해 짧은 순간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며 "성별과 연령, 직업을 불문하고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초대형 오디션이라는 점에서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오디션 명가'의 명성을 입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