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2세 계획 언급 "저 닮은 딸"(우리동네 클라쓰)

입력2021년 09월 23일(목) 16:39 최종수정2021년 09월 23일(목) 16:39
이혜성 / 사진=LG헬로비전, LG U+, 더라이프 우리동네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우리동네 클라쓰’이 경북 예천군 풍정마을을 다시 찾는다. 지난주 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한 이혜성까지 다시 합류하며 김수로와 나태주 홍보팀 3인방이 완전체로 돌아온다.

24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경북 예천 풍정마을 ‘클라스 업’을 위해 홍보팀 김수로, 이혜성, 나태주가 드디어 완전체로 뭉친다. 처음 방문하는 이혜성은 고즈넉한 마을 풍경에 “마음의 평온을 주는 것 같다”며 콧노래를 부르는 등 감성 충만 소감을 쏟아낸다. 김수로와 나태주 역시 새롭게 바뀌었을 마을의 모습에 기대감을 나타낸다.

홍보팀 3인방이 풍정마을의 명물 ‘두꺼비 바위’를 찾는다. 김수로가 이혜성을 위해 다산을 상징하는 ‘두꺼비 바위’에 얽힌 마을의 전설을 공개한다. 그리고 지난주 ‘예비 쌍둥이 딸 아빠’ 자리를 예약했던 나태주의 이야기를 전하며 이혜성에게도 ‘2세 계획’을 물었고, 이혜성은 조심스레 “저 닮은 딸”이라고 답한 것. 김수로는 머뭇거리는 이혜성의 오른손을 두꺼비 바위에 가져다 댔고, 이혜성은 부끄러워하며 함박웃음을 짓는다.

‘홍일점’ 이혜성을 향한 오빠들의 짓궂은 장난이 이어진다. ‘두꺼비 바위’에 대한 김수로의 열띤 설명을 듣던 이혜성의 왼손이 여러 차례 바위에 닿는다. 이 모습을 포착한 나태주가 “혜성이 또 왼손으로 아들을 만져버렸네”라며 홍보팀 막내 몰이에 나섰고, 김수로 역시 “기본적으로 넷은 툭 튀어 나오겠다”며 가세한다. 오빠들의 짓궂은 놀림에 이혜성이 손사래를 치며 반응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풍정마을의 메이크 오버 프로젝트가 난관에 봉착한다. 예기치 않은 가을장마로 인해 일정에 차질이 생긴 것. 과연, 예천 풍정마을의 ‘클라스 업’은 성공할 수 있을지 24일 오후 5시와 밤 9시, ‘우동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동클’은 LG헬로비전 채널 25번, 더라이프 채널(LG U+ 39번, SK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에서 방송되며 VOD는 U+tv와 U+모바일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 지인 주장 누리꾼, 25일 새로운 폭로…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
기사이미지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슬그…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을 향해 가던…
기사이미지
넷플릭스, 3분기 신규 가입자 급증…'오징어…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기사이미지
이다영, 그리그 리그 데뷔전서 팀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그리스리그로 진출한 이다영(PAOK 테살…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