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X이도현 '멜랑꼴리아', 대본리딩 현장…'사제 케미' 예고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09:25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09:25
멜랑꼴리아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멜랑꼴리아’에서 임수정과 이도현의 첫 호흡이 이뤄진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연출 김상협)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다.

임수정(지윤수 역), 이도현(백승유 역)의 만남이라는 설레는 캐스팅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멜랑꼴리아’ 대본리딩 현장에는 김지운 작가, 김상혁 감독과 주역들이 한 곳에 모여 연기 호흡을 맞춰나갔다.

먼저 임수정은 “좋은 배우들과 좋은 작품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수학 난제 앞에 가슴이 벅차오르는 아성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윤수의 순수한 열정과 강단 어린 모습을 섬세히 표현해냈다.

이어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전한 이도현은 ‘사라진 수학 천재 소년’이라는 과거를 숨긴 채 자발적 ‘아싸’(아웃사이더)가 된 전교 꼴찌 백승유 역에 깊게 스며든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수학 교사 지윤수와 수학 천재 백승유가 수학을 통해 교감하는 과정은 물론 아지랑이처럼 피어오르는 증명의 기쁨까지 오롯이 살려내는 임수정과 이도현의 연기 합은 현장을 숨죽이게 할 만큼 섬세하게 펼쳐졌다.

또한 진경은 차가운 이성 안에 용암처럼 뜨거운 야욕을 숨긴 아성고등학교 교무부장 노정아 캐릭터로 현장을 압도했으며, 지윤수(임수정)의 약혼남 류성재 역으로 다정함과 냉철함을 고루 보여준 최대훈의 연기 또한 쫄깃한 긴장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장현성(성민준 역), 변정수(유혜미 역), 김호진(백민식 역) 등 중견 배우들의 내공이 깃든 연기는 물론 우다비(성예린 역)를 비롯한 청춘 배우들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까지 작품을 향한 배우들의 열기가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멜랑꼴리아’는 살아 숨 쉬는 캐릭터들의 향연을 이루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의 심장을 아리게 만들 한 편의 멜로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멜랑꼴리아’는 2021년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