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 이영애, 폭탄 머리·꼬질꼬질한 차림으로 변신…전무후무 캐릭터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2:33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2:33
구경이 이영애 / 사진=JTBC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구경이' 이영애의 전무후무한 변신이 펼쳐진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극본 성초이·연출 이정흠)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 4년 만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이영애의 캐스팅 소식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예비 시청자들이 '구경이'에 주목하는 것은 이영애의 연기 변신 때문.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이영애는 모두의 예상을 깬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벗어 던진 이영애는 '미친 사람 아닙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파격 등장해, 구경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24일 '구경이' 제작진은 이영애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전무후무한 구경이 캐릭터 등장에 힘을 실었다.

사진 속 이영애는 폭탄을 맞은 듯한 산발 머리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알록달록 잠옷 바지에 늘어난 티셔츠, 여기에 검은색 트렌치코트를 걸쳐 입은 언밸런스한 패션은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외출을 궁금하게 한다. 구경이는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보이든 신경 쓰지 않고 걸어가고 있다. 그러나 꼬질꼬질한 모습 속에서도 빛나는 이영애의 눈빛은 구경이 캐릭터에 비범한 아우라를 덧입힌다.

극중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구경이는 한 사건을 계기로 방구석에서 잠시 세상에 나오게 된다. 이영애는 현실로 나온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모습을 파격적인 비주얼로 구현하며 대중의 호기심을 키웠다. 오롯이 구경이 캐릭터를 위해 망가짐도 불사한 변신을 선보인 것이다. 코믹한 옷을 입고 돌아온 이영애의 변신에 대중들 역시 신선하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구경이' 제작진은 "이영애가 첫 촬영부터 이미 구경이와 동기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대본을 집요하게 연구해오는 열정을 보여줘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배우 이영애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 지인 주장 누리꾼, 25일 새로운 폭로…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
기사이미지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슬그…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을 향해 가던…
기사이미지
넷플릭스, 3분기 신규 가입자 급증…'오징어…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기사이미지
이다영, 그리그 리그 데뷔전서 팀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그리스리그로 진출한 이다영(PAOK 테살…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