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비밀 데이트 후 반전 선택 결과…패널들 '입틀막'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3:19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3:20
환승연애 / 사진=티빙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환승연애' 출연진들의 비밀 데이트가 진행된다.

24일 공개되는 티빙 웹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에서는 비밀 데이트를 진행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롯이 제주도에서 서로에게만 집중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출연자들은 지난주, 진실게임 이후로 애정전선에 서서히 윤곽이 잡혀가는 듯 했지만 비밀 데이트로 또 다른 반전을 맞았다.

출연자들은 찰나의 순간에 호감이 갔던 상대방과 X에 대한 진짜 마음을 확인하게 되고, 있는 그대로 자신의 마음을 오픈한다. 이 모습을 본 김예원은 출연자들의 심경 변화에 "운명적인 타이밍이라는 게 있는 것 같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과감한 데이트를 진행될수록, 출연자들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공개해 흥미를 유발한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윤주는 한 출연자의 매력에 "처음으로 편안한 표정을 본 것 같다. 이제야 원래 모습이 나왔다"며 감탄했다. 특히 베일에 싸인 비밀 데이트의 반전 선택 결과에 패널들은 '입틀막(입을 틀어 막다)' 상황까지 벌어졌다.

최종선택 전 각자 마주한 상황에서 힘들어하는 출연자들을 본 이용진은 "와인잔 들고 거리를 활보하고 싶어진다"며 완벽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환승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