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남길, 이수경 매니저로 변신 "에너지 두 배 더 들어"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4:09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4:10
이수경 김남길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참시' 배우 이수경이 매니저 김남길과 생애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매니저로 변신한 김남길과 함께한 이수경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영화 '차이나타운' '침묵' '기묘한 가족' '기적' 등에서 활약하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등극한 이수경. 그런 그가 이번 주 '전참시'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스크린 밖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이수경의 소속사 대표인 배우 김남길이 매니저로 출격헸다. 매니저 김남길은 출근과 함께 쏟아지는 결재 서류에 당황하더니, 이내 현실감 넘치는 사장님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이수경은 김남길의 생각지도 못했던 극세사 케어에 감동했다. 김남길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이수경을 살뜰히 챙겨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길 예정. 하지만 감동도 잠시 김남길은 "배우일 때보다 에너지가 두 배는 더 든다"라며 드러누워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수경의 하루와 김남길의 좌충우돌 매니저 도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전참시'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ST이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
기사이미지
"반짝스타 되는 게 꿈" 김선호, 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