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태양' 남궁민, 온몸 결박된 채 성노진과 맞대면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6:36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6:37
남궁민 성노진 / 사진=MBC 검은 태양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검은 태양' 남궁민이 일 년 전 사건의 진실 속으로 한 발자국 더 다가간다.

24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연출 김성용) 3회에서는 한지혁(남궁민)이 중국의 마약 밀매 조직 화양파 두목 황모술(성노진)과 극한의 상황 속에서 맞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한지혁은 일 년간의 기억이 모두 사라진 채로 국정원에 복귀했다. 그는 자신의 등장으로 술렁이는 내부 분위기와 떠도는 소문에 굴하지 않고 일 년 전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일에 집중했다. 그런 한지혁에게 파트너인 유제이(김지은)가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며 극의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화양파 조직의 일원이 한지혁의 사진을 가지고 있었다는 정보를 그에게 전달한 것. 그렇게 남궁민은 유제이의 도움으로 사건의 퍼즐을 하나씩 완성해갔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스틸 속 한지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고급 가구들이 즐비한 펜트하우스에서 재갈을 물고 맨발로 결박된 채 황모술을 노려보는 한지혁의 표정은 이들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암시하고 있다.

팔과 다리가 의자에 묶인 채로 궁지에 몰린 한지혁이 황모술에게 끌려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가 펜트하우스를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검은 태양' 제작진은 "회차별로 범죄 스릴러, 첩보 액션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인 한지혁의 히어로적인 활약상이 화려한 액션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날 밤 10시 방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