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정상훈 "결혼식 하객 1천명, 조정석·정성화가 축가"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7:04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7:06
정상훈 / 사진=KBS2 편스토랑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편스토랑' 정상훈이 하객 1000명이 모인 결혼식을 회상했다.

2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우'를 주제로 한 32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상훈은 절친한 동료 뮤지컬 배우들인 정원영, 백주희, 이창용을 초대했다. 집들이를 위해 정상훈의 집을 찾은 이들은 정상훈이 짧은 시간 내에 근사하게 준비한 샐러드, 낙곱새드삼(삼겹살을 얹은 낙곱새), 램 크라운에 감탄하며 정상훈의 요리를 즐겼다.

정상훈이 해 준 요리를 먹던 백주희는 오랜 친구인 정상훈에 대해 이야기하며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봐왔지만 참 한결같다. 정말 열심히 산다"며 훈훈한 칭찬을 건넸다. 정상훈은 "데뷔 초에는 다들 힘들지 않느냐"며 치열하게 살았던 무명 시절을 떠올렸다.

이어 대화의 주제는 자연스럽게 2012년 무명 시절 치룬 결혼식으로 이어졌다. 정상훈은 "결혼식 때 하객이 1000명 정도 왔다"고 말했다. 이어 "무명 때라 결혼 앞두고 월세 보증금도 없어 어렵고 힘든 시기였다"며 결혼식을 찾아와 자신을 응원해준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정상훈 결혼식에는 더 큰 이벤트가 있었다. 정성화, 조정석 등 내로라하는 동료들 10여 명이 오로지 정상훈을 위해 뭉쳐 깜짝 축가를 준비했던 것. 특별했던 축가에 정상훈도 눈물을 쏟았다고 해,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정상훈의 결혼식 스토리는 이날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ST이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
기사이미지
"반짝스타 되는 게 꿈" 김선호, 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