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미주,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소환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5일(토) 14:31 최종수정2021년 09월 25일(토) 14:32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레전드 복불복 게임인 ‘물공 헤딩’이 소환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징어 대표 5인방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와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5인방이 펼치는 '오징어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팀은 '오징어 게임'을 앞두고 승리를 점쳐 보는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게임을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엔 럭비공을 활용해 복불복의 아슬아슬한 재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물공 경험자'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가 시범을 보였는데, 선택권을 가진 정준하는 "그냥 공을 선택해도 자기들끼리 섞는다"며 '물공 헤딩'의 치명적인 포인트를 짚었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안경을 벗고 진지하게 공을 고르는 유재석의 모습과 그를 앞에 두고 일사불란하게 공을 돌리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물이 든 럭비공과 정면 대결하며 펼쳐지는 대환장 비주얼 파티와 자동반사 몸개그 열전은 '물공 헤딩'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저녁 6시 25분 방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