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빈자리 채우겠다"…'런닝맨' 김연경, 제8의 멤버 낙점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6일(일) 14:51 최종수정2021년 09월 26일(일) 14:51
런닝맨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런닝맨' 김연경이 이광수의 빈자리를 채운다.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이광수 대체자'로 거듭난 배구선수 김연경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광수와 도플갱어 급 활약을 펼친 김연경의 모습이 공개되자, "이광수 배구 버전이다", "진짜 이광수가 나온 줄 알았다" 등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2020 도쿄 올림픽'에서 4강 신화를 쓴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7인이 게스트로 출격했고, 그중 김연경의 등장에 멤버들은 이광수와의 역대급 싱크로율을 언급했다. 이에 김연경은 이광수와 닮은꼴 인정함과 동시에 "이광수의 빈자리를 채워 보겠다"며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연경의 '이광수 빈자리 채우기'는 계속됐다. 레이스 내내 멤버들은 김연경을 '꺽다리'라고 부르는가 하면, 김연경은 지석진과 필촉 연맹을 맺던 이광수를 대신해 '필촉 크로스'를 외치며 현장을 폭소케 했는데, 이에 멤버들은 이광수를 대신할 제8의 멤버로 김연경을 낙점하기도 했다.

또한 김연경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이광수와의 쌍둥이 급 미친 예능감을 선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멤버들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여자 이광수'로 거듭난 김연경의 역대급 활약상은 이날 저녁 4시 5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