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신민아♥김선호, 마음 확인 후 키스 "좋아해" [종합]

입력2021년 09월 26일(일) 22:42 최종수정2021년 09월 26일(일) 22:42
신민아 김선호 / 사진=tvN 갯마을 차차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김선호가 마음을 확인했다.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연출 유제원)에서는 홍두식(김선호)에게 고백하는 윤혜진(신민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혜진은 지성현(이상이)의 고백을 받았고, 혼란스러워했다. 표미선(공민정) 또한 최은철(강형석) 때문에 힘들어했고, 윤혜진에게 서울에서의 기분 전환을 제안했다.

윤혜진은 서울에서 계속해서 공진을 언급했고, 비 오는 날씨에 홍두식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자신의 마음을 각성했다. 그는 표미선에게 "공진에 가야 할 것 같아"라고 말한 뒤 곧바로 공진으로 향했다.

윤혜진은 공진에서 홍두식을 만난 후 "나 홍반장 좋아해. 나는 99살까지 인생 시간표를 짜놓은 계획형 인간이야. 선 넘는 거 싫어하는 개인주의자에 비싼 신발을 좋아해. 홍반장이랑 정반대지. 혈액형 궁합도, MBTI도 잘 맞는 게 하나도 없을걸. 근데 그런 거 다 모르겠고 내가 홍반장을 좋아해"라고 고백했다.

홍두식의 말을 막은 윤혜진은 "아무 말도 하지 마. 뭐 어떻게 해달라고 하는 거 아니야. 내 마음이 부풀어 올라서 이러다가 아무 때나 빵 터져버릴 거 같아. 나도 어쩔 수가 없어"라고 말했고, 홍두식은 윤혜진에게 키스했다.

그는 "나도. 나도 이제 더는 어쩔 수가 없다"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하는 마음을 확인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K배우 의혹…'갯마을 차차차' 흥행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
기사이미지
'이터널스' 마동석, 美 월드 프리미…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신작 …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논란 여파…광고 손…
기사이미지
노엘, 결국 구속…반복된 비행의 대가 [ST이…
기사이미지
'슈와버 만루포' 보스턴, ALCS 3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보스턴 레드삭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
기사이미지
1년만 유료 가입자 3배 ↑…티빙,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티빙이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