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안효섭X김유정, 어색한 만남 포착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7일(월) 09:55 최종수정2021년 09월 27일(월) 09:56
김유정 안효섭 / 사진=SBS 홍천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홍천기' 안효섭과 김유정의 어색한 만남이 포착됐다.

27일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극본 하은·연출 장태유) 측은 이날 7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6회에서는 하람(안효섭), 홍천기(김유정)은 서로 어린 시절 복사꽃밭에서 추억을 쌓은 소년, 소녀라는 것을 알고 입맞춤을 했다. 그러나 입맞춤 후 하람은 홍천기를 밀어내며 "지난 인연은 잊으셔야 합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왕실에 대한 오랜 복수를 계획해 온 하람은 홍천기를 곁에 두면 그가 위험해지기에 밀어냈던 것. 하람은 서늘한 말과는 달리 아픈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홍천기는 그런 하람을 애타게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이런 가운데 하람과 홍천기의 어색해진 기류가 느껴지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서로를 알지만 모르는 척하는 두 사람의 애틋한 마음이 포착된 것.

사진 속 하람과 홍천기가 있는 장소는 바로 하람의 집. 홍천기가 하람의 집에 찾아간 것으로, 홍천기는 눈이 보이지 않는 하람 앞에서도 애써 밝은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다. 하람은 홍천기의 방문에 놀라면서도 배려하는 모습을 보인다. 입맞춤 후 멀리 했던 두 사람은 과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관련한 7회 예고 영상에서는 "제가 아는 소년이 컸다면 딱 선비님 같은 모습이지 않을까" "그 소년이 자신을 알아보길 원치 않으니까요. 지켜줄 것입니다"라고 다짐하는 듯한 홍천기의 내레이션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홍천기의 깊은 진심이 과연 하람에게 닿아 마음을 흔들 것인지, 이들의 운명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
기사이미지
'손흥민 4호골' 토트넘, 뉴캐슬에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시즌 4호골을 터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