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피릿' PD "이준기→김연경, 백종원과 술자리 즐길 수 있는 분 섭외"

입력2021년 09월 27일(월) 10:20 최종수정2021년 09월 27일(월) 10:20
백스피릿 박희연 PD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백스피릿' 박희연 PD가 게스트 섭외 기준을 전했다.

27일 오전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자리에는 백종원, 박희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박희연 PD는 게스트 섭외에 대해 밝혔다. '백스피릿'에는 가수 박재범, 로꼬, 배우 한지민, 이준기, 김희애, 배구선수 김연경,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박 PD는 "술자리를 담고 싶다 보니까 백종원과 술자리를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분들을 모셨다. 즐을 즐기는 분, 선생님과 무언갈 공유하는 분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각 회마다 술이 다르다. 술마다 의미가 다른데, 그 의미와 맞닿아 있는 분들을 모시고자 했다"며 "경험에 따라가 가질 수 있는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분들을 모시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10월 1일 공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
기사이미지
'손흥민 4호골' 토트넘, 뉴캐슬에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시즌 4호골을 터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