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 1차 티저 공개…부동산 열풍 꼬집는 유쾌한 풍자

입력2021년 09월 27일(월) 10:37 최종수정2021년 09월 27일(월) 10:38
국가대표 와이프 / 사진=KBS1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국가대표 와이프'가 부동산 열풍을 꼬집는 유쾌한 풍자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4일 첫 방송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극본 김지완·연출 최지영)는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는 서초희(한다감)의 고군분투를 그리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첫방을 앞두고 27일 '국가대표 와이프' 측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강남 입성이 삶의 목표인 귀여운 속물 서초희의 간절한 바람이 담겨 있다.

방울 소리가 요란하게 울리는 어두운 무속인의 법당 안에서 기도를 올리는 서초희 가족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기묘한 티저 영상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두 손 모아 간절하게 기도를 올리던 서초희가 "장군님. 저희 가족 꼭 '인 강남'해야 된다"며 무속인에게 봉투에 담긴 두둑한 복채를 건네자 법당 한구석에 덮여 있던 흰 천이 벗겨졌다. 그 안에는 정화수 대신 한강물이 담긴 그릇이 놓여있고 강남 아파트 사진에 부적이 덕지덕지 붙여져 있다.

곧이어 "부동산 신령님께 비나이다. 우리 이 불쌍한 가족 매일 아침 한강뷰가 보이게 하소서"라는 무속인의 기도와 함께 신명 나는 굿판이 벌어지자, 손바닥에 불이 나도록 치성을 드리는 서초희와 그런 아내를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는 듯 황당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남편 강남구(한상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국가대표 와이프'는 과열된 부동산 열풍 속에서 물질적 자산으로서의 집보다 더 소중한 가족의 진정한 행복에 대한 물음을 담고 있는 드라마다. 유쾌한 사이다 풍자는 물론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가대표 와이프'는 '속아도 꿈결' 후속으로 오는 10월 4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란으로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
기사이미지
넷플릭스, 3분기 신규 가입자 급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업체 넷플릭…
기사이미지
패밀리십 구축·김태호 하차 '놀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최근 패밀리십을 구축한 '놀면 뭐하니…
기사이미지
SM 이수만 지분 어디로, CJ ENM 인수설 솔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 ENM의 SM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이다영, 그리그 리그 데뷔전서 팀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그리스리그로 진출한 이다영(PAOK 테살…
기사이미지
김선호 지인 주장 누리꾼, 25일 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와 관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