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안테나' 유희열→정승환, 직장인 자아 담은 사원증 공개

입력2021년 09월 28일(화) 10:52 최종수정2021년 09월 28일(화) 10:52
우당탕탕 안테나 / 사진=카카오 TV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우당탕탕 안테나'가 팬들의 기대를 자극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의 첫 공개를 앞두고 28일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웃음이 가득한 사원증을 공개했다.

직장인 자아를 담은 사원증에는 입사 연차에 따라 대표님부터 임원진, 대리에 이르는 직급 설정은 물론 독특한 개성이 담긴 유쾌한 문구까지 더해져 어떤 캐릭터일지 추측하게 한다.

먼저 환한 웃음의 대표님 유희열은 다양한 개성의 아티스트들을 포용해온 리더십과 다년간의 방송 경험을 쌓아온 만큼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에서도 따뜻한 카리스마로 직원들을 이끈다.

10년차 이상 임원진에는 든든한 안테나의 군기반장 정재형, 제주 귤 농사에 진심인 영농인재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루시드폴,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커리어우면이면서 육아까지 병행하는 만능캐 박새별이 자리했다. 입사 14년차 부장급으로 사내에서 웃음과 개그를 담당하는 안테나 센터와 프로예능인급 예능감을 자랑하는 페퍼톤스도 함께 한다.

연차 깡패로 최연소 차장이 된 샘김, 차분한 듯 보이지만 의외의 열정 부자 권진아, 안테나의 댄싱머신과 건반요정이라는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정승환과 이진아,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영화,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음악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과장 윤석철도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예능 꿈나무 적재와 엉뚱발랄한 서동환의 존재감도 눈부실 예정이다.

김동일PD는 "다양한 기획의 콘셉트와 포맷으로 구성된 본편 에피소드를 통해, 아티스트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이들의 찐텐 케미까지 함께 담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경력직이지만 입사 3개월차 막내라는 유재석이 사내에서 어떤 포지션을 차지할지, 그의 사원증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