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정문성 "정경호, 실제로는 도재학 같아…참 좋은 사람"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9월 30일(목) 12:05 최종수정2021년 09월 30일(목) 12:05
정문성 /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문성이 함께 호흡을 맞춘 정경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30일 정문성은 화상 인터뷰를 통해 취재진과 만나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정문성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흉부외과 늦깎이 레지던트 도재학으로 분해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전공 교수인 김준완(정경호)와 티격태격 케미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정문성은 "(정경호와는) 시작할 때도 신뢰가 있었지만 서로 신뢰가 점점 더 쌓여서 나중에는 어떤 장면을 찍든 믿게 됐다"며 "서로 연기하면서 걱정보다는 '재밌겠다', '기대된다'라는 식으로 믿었고, 서로가 서로를 돋보이게 할 수 있게끔 배려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정경호를 다정하고 스윗한 사람이라고 말한 정문성은 "이전에도 작품을 같이 했었는데 제가 형인데 항상 제 윗사람이었다"고 웃었다.

이어 "연기할 때는 기가 막히게 아랫사람 대하듯이 하고 카메라 밖에서는 굉장히 저를 많이 좋아해 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제 자랑을 해주는 고마운 동생이다. 귀엽고 다정한 동생"이라며 "참 좋은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역할과 실제가 가장 다른 사람으로 정경호를 꼽기도 했다. 그는 "정경호는 그냥 도재학이다. 실제와는 많이 다르다"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펜타곤 키노,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기사이미지
타격왕 이정후, 한은회 선정 '2021…
기사이미지
1%대 추락한 '학교 2021'·'멜랑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수목극이 단체로 시청률 2%를 넘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