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0개 구단 V컬러링 영상 콘텐츠 출시

입력2021년 10월 01일(금) 13:50 최종수정2021년 10월 01일(금) 13:50
사진=KBO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각 구단 대표 선수들의 활약상 및 셀레브레이션 모습을 담은 V컬러링(보이는 컬러링) 영상 콘텐츠 10편을 출시했다.

V컬러링은 본인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새로운 컬러링 서비스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사용자 누구나 설정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KBO 리그 10개 구단 V컬러링 영상 콘텐츠는 편당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NC를 위하여(NC)', '승리의 두산(두산)', '승리를 향해 비상하라(KT)', '무적의 LG(LG)', '하늘 끝까지(키움)', '최강 KIA 타이거즈(승리의 함성)(KIA)', '승리를 외치자(롯데)', '승리의 라이온즈(삼성)', 'WE ARE THE LANDERS(SSG)', '영원한 챔프(한화)' 등 각 구단의 대표 응원곡이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야구팬들에게 또 다른 응원의 재미를 선사한다.

구단 V컬러링 콘텐츠는 본인이 가입한 통신사의 부가서비스(V컬러링) 신청 이후 V컬러링 앱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 구매해 설정할 수 있으며, 시간대 및 발신자에 따라 영상을 다르게 지정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치열한 순위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정규시즌은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며, 가을야구를 향한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V컬러링과 함께 응원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