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두산, 5일 선발 라인업 발표…1번타자 정은원 vs 정수빈

입력2021년 10월 05일(화) 17:52 최종수정2021년 10월 05일(화) 17:52
정은원 / 사진=DB
[대전=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화와 두산은 5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한화는 올 시즌 45승10무71패를 기록하며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그러나 9위 KIA 타이거즈와의 격차는 3게임 차에 불과하다. 이날 두산전을 승리로 장식해 탈꼴지를 바라보겠다는 계획이다.

두산은 후반기 들어 상승세를 타며 4위까지 올라섰다. 그러나 지난 3일 순위 다툼 중인 3위 삼성 라이온즈와의 맞대결에서 패배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날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이루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홈팀 한화는 정은원(2루수)-최재훈(지명타자)-하주석(유격수)-노시환(3루수)-에르난 페레즈(좌익수)-김태연(우익수)-이성곤(1루수)-백용환(포수)-이원석(중견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선발투수는 장민재이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두산은 정수빈(중견수)-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지명타자)-박건우(우익수)-김재환(좌익수)-양석환(1루수)-허경민(3루수)-박계범(2루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곽빈이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