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켈리, 팬들이 선정한 9월 MVP "끝까지 좋은 결과로 보답"

입력2021년 10월 06일(수) 10:45 최종수정2021년 10월 06일(수) 10:54
케이시 켈리 /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LG 트윈스 외국인 투수 케이시 켈리가 팬들이 선정한 9월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LG는 2021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을 통해 오픈한 '디지털 락커룸' 팬 투표를 통해 9월 MVP로 52경기 연속 5이닝 이상 투구를 이어가며 활약하고 있는 켈리 선수를 선정했다.

켈리는 "팬들이 뽑아주신 MVP라 너무 행복하고 더욱 잘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 우리 팀 선수들 모두 열심히 해주고 있다. 끝까지 좋은 결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LG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투표는 홈경기와 원정경기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투표해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하게 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에 참여한 팬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투표에 참여 한 팬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펜타곤 키노,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기사이미지
이유빈, 쇼트트랙 월드컵 4차 대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유빈이 쇼트트랙 월드컵 4차 대회 여…
기사이미지
1%대 추락한 '학교 2021'·'멜랑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수목극이 단체로 시청률 2%를 넘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