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두산, 6일 선발 라인업 공개…4번타자 노시환 vs 김재환

입력2021년 10월 06일(수) 18:05 최종수정2021년 10월 06일(수) 18:05
노시환 / 사진=DB
[대전=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가 격돌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한화와 두산은 6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한화는 올 시즌 46승10무71패를 기록하며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그러나 5일 두산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9위 KIA 타이거즈와의 격차를 2게임 차로 좁혔다. 내친김에 이날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둬, 연승은 물론 탈꼴지를 향한 질주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두산은 후반기 상승세를 타며 4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최근 2연패를 당해 5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격차가 1게임 차로 줄었다. 이날 승리를 통해 연패를 끊고 분위기 반전을 꾀하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한화는 정은원(2루수)-최재훈(포수)-하주석(유격수)-노시환(3루수)-에르난 페레즈(좌익수)-김태연(우익수)-이성곤(1루수)-김현민(지명타자)-이원석(중견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선발투수는 닉 킹험이다.

원정팀 두산은 정수빈(중견수)-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지명타자)-박건우(우익수)-김재환(좌익수)-양석환(1루수)-허경민(3루수)-안재석(유격수)-강승호(2루수)-박세혁(포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최승용이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륜, 과감한 비장의 카드 ['쇼윈도:여왕의…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첫방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기사이미지
노하우라더니…조민아, 알바생 방패…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과거 불거…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2년만 첫 대면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