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K, 아이러너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입력2021년 10월 07일(목) 10:38 최종수정2021년 10월 07일(목) 10:43
사진=서울 SK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서울 SK 프로농구단이 생활 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와 2021-2022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에 따라 서울 SK 선수단은 2021-2022 프로농구 정규리그부터 아이러너 로고가 삽입된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한다.

국내 스포츠 산업의 활성화와 프로 농구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후원 계약을 체결한 아이러너는 오프로드의 컨셉을 살려 리얼 런닝이 가능한 무동력 런닝머신 주바투스를 선수들의 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응원에 참여하는 SK 팬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Z3' 접이식 런닝머신 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아이러너 김찬종 대표는 "서울 SK 나이츠의 훌륭한 선수들을 지원하게 돼 큰 영광이며, 이번 후원이 단순히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넘어, 양사가 Win- Win할 수 있도록 구단 홍보 지원 등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SK는 오는 9일 오후 2시 고양에서 고양 오리온과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2021-2022시즌을 시작하며, 홈 개막전은 11일 오후 6시 서울 삼성과 S-더비로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