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V-리그 개막 맞아 온라인 출정식 개최

입력2021년 10월 07일(목) 10:44 최종수정2021년 10월 07일(목) 10:44
사진=흥국생명 배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구단주 박춘원)가 다가오는 2021-2022 V-리그 개막을 맞아 온라인 출정식을 개최한다.

흥국생명 배구단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New Start with U 출정식'을 오는 9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열리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마련된 출정식에서는 박미희 감독, 주장 김미연 및 김해란 등 선수단이 모두 참석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처음 공개되는 시즌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선수단 출사표, Q&A, 미니게임, 1:1 영상 통화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한 친필 사인 유니폼을 포함한 엠블럼 모자, 사인볼 등 푸짐한 상품을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나눌 예정이다.

주장 김미연은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대된다. 출정식에 많은 팬들이 참여해 우리의 성장한 모습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구단 관계자는 "출정식을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팬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새로 이전하는 삼산체육관에서 더욱더 소통하는 구단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륜, 과감한 비장의 카드 ['쇼윈도:여왕의…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첫방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기사이미지
노하우라더니…조민아, 알바생 방패…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과거 불거…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2년만 첫 대면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