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SSG, 7일 선발 라인업 발표…1번타자 정은원 vs 최지훈

입력2021년 10월 07일(목) 17:42 최종수정2021년 10월 07일(목) 17:42
정은원 / 사진=DB
[대전=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화 이글스와 SSG 랜더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화와 SSG는 7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한화는 전날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9회초 2아웃까지 3-1로 앞서다, 뼈아픈 역전패를 당했다. 이날 경기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6위 SSG는 LG와의 주초 3연전에서 2승1패를 거두며 5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격차를 1게임 차로 좁혔다. 한화와의 이날 맞대결에서도 이겨 연승은 물론 5위를 넘보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홈팀 한화는 정은원(2루수)-최재훈(포수)-하주석(지명타자)-노시환(3루수)-에르난 페레즈(좌익수)-김태연(우익수)-이성곤(1루수)-이도윤(유격수)-이원석(중견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김민우가 오른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SSG는 최지훈(중견수)-오태곤(1루수)-추신수(지명타자)-최주환(2루수)-한유섬(우익수)-김규남(좌익수)-박성한(유격수)-이재원(포수)-김찬형(1루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조병현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