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박스오피스·예매율 1위, 흥행 기념 미공개 스틸 공개

입력2021년 10월 15일(금) 10:52 최종수정2021년 10월 15일(금) 10:52
베놈2 /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이틀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및 11일 연속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흥행을 기념해 미공개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팬데믹 이후 북미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2021 최고 흥행 외화 '블랙 위도우'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 넘으며 흥행 폭주 중인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흥행을 기념해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에디 브록과 클리터스 캐서디의 만남, 카니지의 새로운 모습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장면을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연쇄 살인마 클리터스 캐서디와 그를 단독으로 취재할 기회를 얻게 된 에디 브록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클리터스 캐서디가 왜 에디 브록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자 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에디 브록을 담은 스틸은 그가 파헤치게 될 클리터스 캐서디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특히 이 과정에서 베놈이 심비오트만의 능력을 이용해 에디 브록의 조사를 도울 것으로 알려져 둘 사이의 '케미'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으로 공개된 스틸은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의 압도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몸의 일부를 카니지로 변신시킨 클리터스 캐서디의 새로운 모습부터 강렬하게 포효하는 카니지의 완전한 모습까지 카니지의 완벽한 비주얼을 담은 스틸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