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키움, 17일 선발 라인업 공개…2번타자 구자욱 vs 김혜성

입력2021년 10월 17일(일) 13:26 최종수정2021년 10월 17일(일) 13:26
구자욱 / 사진=DB
[대구=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삼성 라이온즈와 키움 히어로즈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삼성과 키움은 17일 오후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삼성은 16일 키움과의 더블헤더를 독식하며 단독 2위로 올라섰다. 내친김에 이날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둬 3연승은 물론 선두 kt wiz를 추격하겠다는 계획이다.

반면 키움은 전날 삼성과의 더블헤더에서 모두 패배하며 7위로 추락했다. 이날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꾀하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삼성은 박해민(중견수)-구자욱(우익수)-호세 피렐라(지명타자)-강민호(포수)-오재일(1루수)-이원석(3루수)-김상수(2루수)-김지찬(유격수)-김헌곤(좌익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데이비드 뷰캐넌이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키움은 이용규(중견수)-김혜성(2루수)-이정후(지명타자)-윌 크레익(우익수)-송성문(3루수)-박병호(1루수)-변상권(좌익수)-이지영(포수)-신준우(유격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선발투수는 에릭 요키시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