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시즌2' 이정재 정우성 절친 사진작가, 김선호에 "한 번 보고 싶었어요"

입력2021년 10월 17일(일) 15:55 최종수정2021년 10월 17일(일) 15:55
김선호, 연정훈, 딘딘, 라비 /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1박2일 시즌4'에서 스타 작가가 배우 김선호에게 관심을 보인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이 시대 최고의 추남을 선정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여정이 그려진다.

'1박 2일' 측에 따르면 가을맞이 화보 준비에 나선 멤버들을 위해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절친 사이로 알려진 포토그래퍼가 등장한다. 스타 작가의 등장에 멤버들은 "미쳤나 봐. 이렇게 제대로 한다고?", "뭐로 속아서 오신거예요?"라며 부담감을 토로했다.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나타난 게스트는 '1박 2일'을 시즌1부터 쭉 시청해왔다며 애청자임을 밝힌다. 그러나 긴 시간을 함께한 김종민에게는 "한번 보고 싶었어요"라고 시크하게 말하는 반면, 배우 김선호에게는 흐뭇하게 속마음을 고백하며 숨길 수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촬영이 시작되자 게스트는 내공 가득한 디렉션으로 멤버들의 '포즈' 능력치를 끌어올렸다. 하지만 그의 말문을 막히게 한 화보계 최악의 멤버가 등장, 끝없는 지적을 받으며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했다. 오후 6시 30분 방송.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