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 이영애, 메인 예고 영상 공개…의문의 사고사 맹추격

입력2021년 10월 18일(월) 10:48 최종수정2021년 10월 18일(월) 10:49
구경이 / 사진=JTBC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구경이' 이영애표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 온다.

오는 30일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극본 성초이·연출 이정흠)이 첫 방송된다. 이영애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보험조사관 구경이 역을 맡았다. 극 중 구경이는 과거 경찰이었지만 현재는 술과 게임에 빠져 사는 집순이로, 한 사건을 계기로 세상에 나와 추리 본능을 펼치게 된다.

이런 가운데 '구경이' 측이 첫방을 앞두고 18일 메인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구경이가 의문의 보험 사건 의뢰를 받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실종된 남편을 찾습니다' 전단지를 보며 구경이는 "혼자서 죽은 사람이 될 수 있나"라고 의문을 품는다. 이어 구경이는 의심의 촉을 세우며 "사고사로 위장돼서 사건화도 안 됐다는 거. 의심스러운데?"라고 말한다.

화면이 전환되고, 사건을 향해 맹렬히 돌진하는 구경이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러한 구경이의 의심을 한껏 자극하는 인물이 부상한다. "전문적인 킬러 아닐까요?"라는 말과 함께 'WHO'라는 글자가 화면에 떠오른 것. 구경이 안에 잠들었던 추리 본능에 불이 붙고, 구경이는 "지금부터 찾아봐야지"라고 말해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예고 영상에는 몸 사리지 않는 이영애의 모습이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로 담기고, 이와 함께 캘리그래피 글자들이 오버랩 돼 호기심을 유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김혜준, 김해숙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우리는 그걸 '케이'라고 불러"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하는 용국장(김해숙)의 모습에 이어, 오묘한 매력의 케이(김혜준)이 등장해 미스터리함을 증폭시켰다.

'구경이'는 10월 3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펜타곤 키노,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기사이미지
타격왕 이정후, 한은회 선정 '2021…
기사이미지
1%대 추락한 '학교 2021'·'멜랑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수목극이 단체로 시청률 2%를 넘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