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2' 이은혜 "노지훈과 교제 2개월 만 임신, 母에게 고백했더니 오해받아" [TV캡처]

입력2021년 10월 19일(화) 00:20 최종수정2021년 10월 19일(화) 00:20
노지훈, 이은혜 / 사진=SBSPlus 채널S '연애도사 2'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출신 이은혜 부부가 연애 스토리를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채널S '연애도사 2'에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가 출연해 자녀 계획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2018년에 결혼한 두 사람은 첫 만남에 대해 "지인의 집들이에서 만났다. '은혜 씨', '은혜 씨' 해서 기분이 나빴다. 7~8년을 지인으로 지냈다. 이후 결혼 전제 하에 연애를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처음 봤을 때는 호감이었다. 뭔가 다른 감정이 느껴지긴 해서 누나라고 안 한 것 같다"고 실토했다.

이어 그는 "친구에서 연인이 됐을 때 우리 이렇게 만나다가 헤어지면 남보다 못 한 사이가 된다고 했다. 결혼 전제로 만나고 싶다고. 교제 후 바로 부모님 찾아뵀다"고 말했다.

이은혜는 "교제 후 2개월 만에 아이가 생겼다. 엄마한테 임신했다고 고백했는데 알고보니 만우절이었다. 엄마가 농담으로 알더라.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너무 사랑했었다"라고 돌아봤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