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김민규, 첫 스틸 공개…독보적 비주얼 아티스트로 변신

입력2021년 10월 19일(화) 10:35 최종수정2021년 10월 19일(화) 10:36
김민규 / 사진=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최고의 '아이돌' 멤버로 변신할 김민규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아이돌 : The Coup)'(극본 정윤정·연출 노종찬, 이하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첫방을 앞두고 '망돌(망한 아이돌)' 코튼캔디 멤버 제나(안희연), 현지(안솔빈), 스텔라(한소은), 엘(추소정), 채아(김지원)의 위태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들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아이돌’ 속 세계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과 함께 흔들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나갈 김민규는 코튼캔디와 같은 소속사의 남자 아이돌인 마스의 리더 지한 역을 연기한다. 지한이 속한 마스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정상 아이돌로 그룹명조차 알려지지 않은 코튼캔디와 다른 삶을 살고 있다.

특히 지한은 그룹 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은 물론 마치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난 듯 독보적인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인물. 하지만 타고난 듯 보여도 이 모든 것은 그의 피나는 노력 끝에 얻어진 산물이다.

어느덧 데뷔 6년 차가 된 지한은 이제 단순히 노래하고 춤추는 걸 넘어서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갈증을 느끼고 있다. 이런 그에게 작곡과 프로듀싱 능력이 뛰어난 코튼캔디 리더 제나의 존재는 강렬한 자극으로 다가오고 있어 지한 캐릭터의 열정과 염증을 표현할 김민규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아이돌'은 오는 11월 8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