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다수' 2차 티저 변호사·외과의사 편 공개

입력2021년 10월 19일(화) 11:22 최종수정2021년 10월 19일(화) 11:23
다수의 다수 / 사진=JTBC 다수의 다수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다수의 다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JTBC 예능프로그램 '다수의 수다'의 2차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 변호사 편과 외과의사 편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에서는 각각 법정과 병원을 배경으로 변호사, 의사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가 경험한 에피소드는 물론 그들만 알고 있는 ‘오프 더 레코드’까지 가감 없이 공개할 것으로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수의 수다'에서는 MZ 세대의 떠오르는 장래희망이 된 '일타강사', 우리 생활의 의식주를 책임지는 '스타트업 대표', 삶과 죽음에 대해 논하는 '법의학자' 등 생활 밀착형 전문가들의 출연이 이어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는 매주 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들의 진짜 이야기를 공개한다.

'다수의 수다'에는 연예계 대표 '수다꾼' 유희열과 차태현이 MC로 출연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인 '다수'와 함께한다. 두 사람은 다수의 수다를 직관하고 자유롭게 대화하며 이들의 이야기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가 될 수 있도록 이끌 예정이다. ‘다수의 수다’는 ‘효리네 민박1,2’ ‘캠핑클럽’의 마건영PD와 ‘싱어게인’의 박지예PD가 공동 연출자로 나선다. 첫 방송은 12일 밤 9시.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