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정인선, 이준영→김동현과 기막히는 한집 살이

입력2021년 10월 19일(화) 11:28 최종수정2021년 10월 19일(화) 11:28
너의 밤이 되어줄게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효도관광계의 아이돌, 힐링가이드 '인윤주'와 월드스타 아이돌 '루나'의 기막힌 동거 라이프를 예고했다.

지난 18일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측은 배우 정인선과 밴드 루나(LUNA) 5인방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의 순간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밴드 루나의 무대 위 폭발하는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다면,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이들의 반전 가득한 숙소 생활을 엿볼 수 있다.

자타공인 '효도관광계의 아이돌' 인윤주(정인선)는 우여곡절 끝에 밴드 루나의 숙소에 입성하게 된다. 설렘도 잠시, 독설은 기본, 각종 TMI 공격과 이유 모를 반항에 인윤주의 이성마저 가출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인윤주가 루나 5인방 윤태인(이준영), 서우연(장동주), 이신(김종현), 김유찬(윤지성), 우가온(김동현)과 아슬아슬한 동거 라이프를 무사히 이어갈 수 있을지, 이들이 선사하게 될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어떻게 펼쳐질지 무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풋풋한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기, 개성 만점 캐릭터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가운데, 향연이 드라마를 꽉 채운다. 여기에 배우들이 직접 연주하고 부르는 드라마 속 루나의 음악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 줄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축하 감사" 이규혁♥손담비, 초고속 열애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
기사이미지
이지애 김정근 부부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이지애에 이어 남편인 MBC 김정…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