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1' 김강민, 장난기 넘치는 첫 스틸 공개…지호성 役

입력2021년 10월 20일(수) 15:59 최종수정2021년 10월 20일(수) 16:00
학교20201 / 사진=KBS2 학교2021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강민이 '학교 2021'에서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의 분위기 메이커 '지호성'에 완벽 빙의한다.

11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연출 김민태) 제작진은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김강민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강민은 극 중 매번 바뀌는 모든 꿈에 진심인 '지호성' 역으로 분한다. 지호성은 고은비(서희선)의 열혈 팬이자 공기준(김요한)과 진지원(조이현) 사이를 잇는 우정의 오작교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김강민은 2학년 1반에 활력을 불어넣는 지호성 캐릭터와 착붙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일 공개된 사진에는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김강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땀에 젖은 채 사뭇 진지하게 시선을 내리고 있는 모습 뒤, 펜을 코와 입 사이에 끼운 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김강민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지호성과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김강민은 김요한과 절친 케미스트리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이 주고받는 유쾌한 티키타카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리얼함을 배가시킨다고 해 이들이 선보일 청춘의 ‘찐 바이브’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렇듯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김강민의 활약은 '학교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학교 2021'은 '달리와 감자탕'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