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모,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정겨운·변우민과 한솥밥 [공식입장]

입력2021년 10월 21일(목) 09:16 최종수정2021년 10월 21일(목) 09:26
최병모 / 사진=디어이엔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최병모가 디어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디어이엔티는 21일 최병모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동하고 있는 최병모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최병모 배우는 맡은 역할마다 뇌리에 깊게 남을 정도로 개성 넘치는 연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명품 배우이다.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연극 무대를 통해 데뷔한 최병모는 영화 '방법:재차의', '협상', '공작', '허스토리', '불한당', '아수라', 드라마 '또 오해영', '굿와이프', '비밀의 숲', '부암동 복수자들'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수의 작품에서 맡는 역할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명실상부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선 굵은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최병모가 체계적이고 안정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디어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 앞으로 더욱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병모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디어이엔티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매니지먼트 전문가들이 설립한 신생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로, 현재 배우 정겨운, 변우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