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X전종서 '연애 빠진 로맨스', 메인 포스터…생기발랄 연애 스토리

입력2021년 11월 08일(월) 10:38 최종수정2021년 11월 08일(월) 10:39
손석구 전종서 / 사진=CJ ENM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연애 빠진 로맨스'가 캐릭터들의 생기발랄한 매력과 특별한 연애 스토리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4일 개봉되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제작 CJ ENM)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개봉을 앞두고 오늘(8일) 공개된 포스터는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역 전종서와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 역 손석구의 대체불가한 매력이 담겼다. 또한 평양냉면, 놀이공원 대관람차 등 이들 앞에 시작될 특별한 로맨스를 짐작케 하는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침없는 포즈와 장난기 어린 표정 속 자연스러운 호흡을 자랑하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로맨스 앙상블을 완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차별화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발 빼려다 푹 빠졌다"는 카피는 연애 포기 선언 이후 예기치 못하게 불붙은 자영과 우리의 솔직하고도 대담한 연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도 자아낸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