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배우 행보 전폭 지지" [공식입장]

입력2021년 11월 08일(월) 14:30 최종수정2021년 11월 08일(월) 14:31
구혜선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구혜선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구혜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구혜선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잠재력이 높은 배우"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구혜선은 감독, 작가, 화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하지만 무엇보다 배우로서 아직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못한 그의 관심을 가졌다"며 "그가 다양한 작품과 장르를 통해서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해나갈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구혜선에 대한 팬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구혜선을 보호할 것이며, 전폭적인 지원과 지지를 다하겠다. 구혜선 배우의 향후 행보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열아홉 순정' '꽃보다 남자' '블러드'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한국뿐 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와 동행을 하게 된 그는 앞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